베트남 아가씨"꽁까이"에 대하여
베트남 꽁가이들의 외적인 특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베트남 꽁가이들의 눈
우리나라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외꺼풀이 많은 편인데, (아시아 국가들 중에서도 눈이 작은 경우가 많죠) 베트남 사람들은 대부분 자연스럽게 쌍커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눈은 똘망똘망해서 정말 매력적이라는 인상을 받습니다.
2. 베트남 꽁가이들의 몸매
무엇보다도 베트남 꽁가이들은 몸매 비율이 아주 좋은데요,작은 체구 안에서도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축복받은 유전자를 가졌다고 할 수 있겠네요.
"베트남 꽁가이는 괜찮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직접 와서 확인하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3. 베트남 꽁가이들의 피부
다낭에 처음 왔을 때 놀랐던 점 중 하나는 피부가 좋지 않은 꽁가이들이 많다는 것이었어요. 물 때문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꽁가이들에게 물어보니 베트남 화장품의 질이 좋지 않아 피부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군요.
대부분 이러한 사실을 잘 모르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의 악순환이 생기고, 한국 화장품의 효과와 후기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비싸더라도 한국 화장품으로 바꾸는 꽁가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몇 년이 지난 지금, 피부 트러블이 있는 베트남 꽁가이를 찾기 힘들 정도로 대부분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4. 가라오케 초이스 팁
다낭의 가라오케에 처음 오는 분들을 보면, 초이스를 진행할 때 꽁가이들이 한꺼번에 들어와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색하다고 직접 선택해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아예 한 명씩 천천히 살펴보며 마음에 드는 친구를 선택해 보세요.
각 꽁가이들은 옷에 번호를 붙이고 있으니 번호로 말해주면 더 편리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뒤에 숨어있고 눈을 잘 마주치지 않는 친구들은 잘 놀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가라오케 꽁가이와의 대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점 중 하나는 가라오케에서 꽁가이들과 어떻게 대화하느냐인데요, 다낭의 KTV 한국 가라오케에서는 꽁가이들이 기초적인 한국어와 영어를 이해하고 말할 줄 아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얼마간 한국어를 잘하는 친구도 있지만, 전혀 못하는 친구들도 있을 수 있죠.
한국어와 베트남어 번역 앱들이 잘 되어 있어서 소통에 어려움이 있을 때 번역 앱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국어를 잘하는 친구들이 보통 더 잘 놀아주는 것 같더라고요. 한국 문화와 한국 사람을 좋아하지 않으면 한국어를 공부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